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바이낸스, 코로나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국 대학 병원에 KN95 마스크 전달

무아딥(MuadKhan) VIP

기사승인 2020.07.08  22:19:06

공유
default_news_ad2

- 창펑자오 바이낸스 대표, "암호화폐에 의한 전인류적인 박애주의적 활동."

출처 : 바이낸스 공식 블로그

바이낸스 거래소(Binance)가 코로나 극복 캠페인(Crypto Against COVID)의 일환으로 영국에 대량의 마스크를 보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는 7일 공지에서 산하의 바이낸스 자선 재단(Binance Chartiy Foundation)을 통해 영국에 27000장의 KN95 마스크를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낸스 자선 재단이 보낸 마스크 27000장은 7일 기준 시가 약 5만 파운드(약 7489만원)로, 전부 런던 남동부 판보로 인근 록스보틈(Locksbottom)에 위치한 프린세스 로열 대학 병원(Princess Royal University Hospital : PRUH)에 보내졌습니다

프린세스 로열 대학 병원은 영국 런던 내의 주요 병원으로 무려 175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응급의학에 특화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프린세스 로열 대학 병원은 영국 내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전담 병원 중 하나인데, 마침 최근 들어서는 마스크를 포함한 의료용품의 보급이 부족해지려던 참이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프린세스 로열 대학 병원은 바이낸스의 마스크 지원은 큰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 인사를 보냈습니다.  헬렌 하이(Helen Hai : 海宇) 바이낸스 자선 재단 대표에 의하면 이번에 영국에 KF95 마스크를 지원한 것 역시 코로나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이낸스 자선 재단은 지금까지 영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들에 각종 지원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헬렌 하이 바이낸스 자선 재단 대표는 코로나 사태가 유발한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의료진들이 사용해야하는 개인 의료 용품의 부족이라며, 마스크 등 의료 용품의 공급이 부족해지지 않도록 바이낸스 자선 재단은 앞으로도 국경을 초월한 구호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는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출처 : 바이낸스 자선 재단

한편 바이낸스 자선 재단은 올해 3월부터 전세계 국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코로나 극복 캠페인(Crypto Against COVID)을 진행 중입니다. 

바이낸스 자선 재단의 코로나 극복 캠페인은 비트코인, 바이낸스코인(BNB), 바이낸스USD(BUSD) 등의 암호화폐를 통해 구호 자금을 모금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누적 모금액은 약 405만 달러(약 48억3900만원)에 달합니다.(2020년 7월8일 기준)

바이낸스 자선 재단은 이번 영국의 사례를 포함하여 대한민국, 이탈리아, 미국, 일본, 브라질, 러시아, 나이지리아 등 16개 국가들에 대량의 의료용품을 전달했으며, 대부분의 물량은 현지 병원이나 의료 단체들이 수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창펑 자오(Changpeng Zhao : 趙長鵬) 바이낸스 총괄대표 역시 바이낸스 자선 재단의 코로나 사태 구호 활동에 대해 "암호화폐에 의한 전인류적인 박애주의적 활동"이라고 평가하며, 더 많은 암호화폐 업계와 관련 커뮤니티 사람들이 힘을 보태줄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

.

우리나라와 달리 해외에서는 아직도 마스크 수급이 원활하지 못한 사례가 많은데 영국도 마스크 보유 사정이 넉넉하지는 않았던 모양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바이낸스가 시기 적절하게 대량의 마스크를 전했으니 영국 현지 의료인들에게는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마침 바이낸스는 올해 내로 영국에서 정식 영업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는데, 어쩌면 이번에 영국 대학 병원을 도와준 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만큼 바이낸스의 해외 진출 전략이 고차원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무작정 해외 시장에 뿌리내리기보다는 일단 현지 사람들의 호감을 사는 것인데 사실 이건 바이낸스니까, 특히 그만한 자금력이 받쳐주기에 가능한 일이기는 합니다. 그래도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업계에서는 아주 유명하기에 바이낸스가 좋은 일을 하는만큼 암호화폐에 대한 인식도 좋아지지 않을까 기대할만한 여지는 있습니다.

 

[Crypto Against COVID Donates 27,000 KN95 Masks to UK’s National Health Service]

https://www.binance.com/en/blog/421499824684900721/Crypto-Against-COVID-Donates-27000-KN95-Masks-to-UKs-National-Health-Service

 

[Crypto Against COVID]

https://www.binance.charity/crypto-against-covid

default_nd_ad5
2
0
Comments 2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45
    set_new_S1N1
    set_new_S1N40
    set_new_S1N34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