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지트샵 뽀언니, 직장인부업·주부부업 ‘집에서돈버는법’ 주목

김미정

기사승인 2020.06.01  13:15:24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설명. 직장인부업 아지트샵 뽀언니 제공

날씨 좋은 날은 햇볕을 느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일정을 조율하며 근무하는 프리랜서를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바로 프리랜서로 전향할 수 없는 환경은 물론이거니와 기존의 안정감을 버리고 새롭게 도전해야 한다는 불안감으로 인해 프리랜서를 이룰 수 없는 꿈으로만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일 것이다. 

이 가운데 재택 부업사이트 ‘아지트샵’이 꾸준하게 주부들과 프리랜서를 꿈꾸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이프톡 후기톡까지 교육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아지트샵은 클릭 한 번으로 자신의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는 쇼핑몰 부업과 핸드폰으로 촬영한 일상 사진, 평소 계산을 하면 발생되는 영수증을 활용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부업 아이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하여 프리랜서의 꿈을 이뤄볼 수 있겠다. 

해당 부업 아이템을 활용해 이익을 얻고 있는 운영자들은 적게는 수백, 많게는 수천만 원에서 억 단위에 이르기까지 고수익을 얻고 있으며 초보자도 멘토의 코칭을 받으면 차근차근 성장해가며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이용자들은 전하고 있다.

일명 ‘뽀언니’라고 불리는 강소연씨는 본사 수익 1등 최다공지 주인공으로 주부부업을 통해 혼자 힘으로 빚을 갚고 결혼자금과 출산, 그리고 육아를 하는 지금까지도 해당 부업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전의 서비스 강사로 근무했던 경험과 파워 블로거였던 경력을 살려 초보자들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고 차별화된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으며 실제로 꾸준하게 코칭을 받으면서 고수익을 올린 이용자들이 있다고 강소연씨는 밝혔다.

강소연 일명 뽀언니는 “혼자만의 수익이 아닌 같이 일하는 동료와 후배들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 꾸준하게 차근차근 노력한다면 방법을 터득하게 되고 곧 높은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다”라며 “평소 시간을 많이 내지 못해 부업을 소망하고 있는 주부나 프리랜서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고민만 하지 마시고 도전해 보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4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45
    set_new_S1N1
    set_new_S1N40
    set_new_S1N34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