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5월 ‘5∙5∙5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선착순 수강료 50% 할인

오승훈

기사승인 2021.05.05  10:00:13

공유
default_news_ad2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등이 줄줄이 있는 5월 가정의 달이 돌아왔다. 이에 코리아교육그룹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 5월 가정의 달 맞이 ‘5∙5∙5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아 더 행복한 이벤트 ‘5∙5∙5 가족의 달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가정의 달 이벤트에서는 수강료 최대 50% 할인 쿠폰을 통 크게 증정한다. 수강료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수강 등록을 완료한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친구랑 같이 수강 등록 시에는 추가 5%를 추가로 할인해 주며,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 직접 방문해서 상담을 받는 이들에게는 스타벅스 5천 원 쿠폰을 증정한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아 수강료 50% 할인과 추가 5% 할인, 스타벅스 5천 원 쿠폰을 증정하는 5∙5∙5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더욱 행복한 5월을 위한 다양한 수강 혜택들을 마련하고 있으니, 수강 상담도 받고 풍성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2020 대한민국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전문학원이다. 

역량 있는 디지털 아트 리더 양성을 위한 여러 가지 디지털 아트 분야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으며, 주요 교육과정에는 ▲웹디자인 전문가 ▲건축∙제품∙실내 인테리어 ▲광고편집 디자인 ▲영상편집 디자인 ▲마야/CG ▲모션그래픽 ▲아트웍 ▲IT개발 ▲OA ▲전산세무∙회계 ▲국가공인자격증 ▲ACA (포토샵, 일러스트)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 등이 있다.

취업 전문 학원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 단계에서는 포트폴리오 수업을 진행해 수강생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수료 후에는 관련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더불어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 각종 국비지원 교육과정도 개설해 운영하고 있으며, 국비지원 무료교육과 국비과정으로 근로자 및 실업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전국에 총 11개 지점(강남, 홍대(신촌), 인천(부평, 구월), 부산(서면), 광주, 대구, 대전, 수원, 일산, 울산 지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45
    set_new_S1N1
    set_new_S1N40
    set_new_S1N34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