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메타버스연구원 아카데미 ‘8월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강사과정’ 마련

김진선(hisns1004)

기사승인 2022.08.01  09:56:43

공유
default_news_ad2

- 오는 8월 17일(수) 개강, ‘메타버스강사 민간자격시험’ 응시 기회 부여 등 다양한 혜택 주어져

 

 

한국메타버스연구원(원장 최재용)은 한국메타버스연구원 아카데미(원장 김진선, 이하 아카데미)를 새롭게 설립하고 보다 한발 앞선 메타버스 강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

 

이에 오는 8월 17일(수) ‘8월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강사 양성’ 과정을 마련했다. 이 과정은 수익창출이 가능한 실습 위주의 실무교육으로 진행되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김진선 원장은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강사양성 과정’은 메타버스를 널리 아리기 위한 강사를 양성함을 목적으로 전신인 한국메타버스연구원의 강사과정의 연속이다”라고 설명하며 “따라서 그동안 한국메타버스연구원에서 배출한 인증강사의 뒤를 이어 아카데미에서도 믿고 배울 수 있는 실력 있는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강사들을 양성코자 한다”라고 취지를 전했다.

 

이번 8월 과정은 11기 과정으로 강의 일정은 8월 17일(수)을 시작으로 19일(금), 22일(월), 24일(수), 26일(금), 29일(월), 31일(수)으로 매주 월·수·금요일 저녁 8시~11시에 비대면 줌 강의로 진행된다. 마지막 31일 경진대회를 거쳐 수료증과 강사인증서가 주어진다.

 

또한 아카데미의 인증강사들은 한국소셜미디어전문가협회(회장 최재용)가 주관하는 ‘메타버스강사 민간자격시험’(민간자격등록번호 제2021-006039호)에 응시할 기회가 주어진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를 주무부처로 하는 「메타버스강사」 자격은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한국메타버스연구원’이 당 협회를 통해 선도적으로 개발한 등록민간자격이다

 

아카데미의 이번 과정 내용은 메타버스의 이해, 미리캔버스, 줌 특강, 이프랜드, 제페토 투어, 제페토 아이템만들기(PC, 스마트폰), 제페토 빌드잇, 게더타운, 아이코그램, 게더타운 맵메이커, 젭 투어 그리고 플랫폼 별 제작발표 및 피드백 시간이 주어진다.

 

수강료는 49만원이며 수료생 추천이 있을 시 소정의 추천비가 주어진다. 또한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과정을 이수하고 수료증과 강사인증서를 발급받은 강사들은 메타버스 컨설턴트, 메타버스 강사, 메타버스 프로젝트 매니저 등으로 메타버스와 관련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 과정은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수강비는 49만원으로 강의에 대한 문의는 포스터의 큐알코드 이미지를 스캔하고 홈페이지로 들어와 게시판이나 톡톡으로 문자를 남기면 된다. 혹은 네이버 검색 창에서 ‘한국메타버스연구원 아카데미’를 검색해 교육문의를 하면 된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45
    set_new_S1N1
    set_new_S1N40
    set_new_S1N34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