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Finder's Experts, 도치코인(Dogecoin)은 모든 가치를 잃고 있다고 예측

플라이하이

기사승인 2022.07.31  15:34:29

공유
default_news_ad2

암호화폐 가격비교보털인 파인더(Finder) 전문가 그룹에서

최근 도지코인(DOGE)에 대한 가격 전망을 내놓으며

도지코인이 가치를 완전히 상실할 것이라는 예측을 내놓았습니다.

 

도지코인이 실제 특별한 유용성이 없는 상태로

밈 코인으로써 너무 오랜 기간 유지되어 왔기 때문에

가치를 상실할 때가 되어간다는 예상을 내놓았는데

반대로 도지코인이 가격이 더 인상될 것이라는

일부의 예측들도 있는 상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암호화폐(Cryptocurrency) 가격비교포털 파인더(Finder)가 최근 도지코인(DOGE) 가격 전망을 업데이트했다. 이 플랫폼은 주간 및 분기별 조사를 통해 도지코인(DOGE)의 미래 가격에 대한 전문가 예측을 측정했다고 밝혔다. 가장 최근에 실시된 7월 분기별 조사는 “54명의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에게 향후 10년 동안 도지코인(DOGE)이 어떻게 활동할 것인지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들었다”고 설명했다.

 

그 결과 “전문가 패널은 지금이 도지코인(DOGE)을 팔 때”라고 말한다. 대다수의 전문가들은 DOGE가 그 가치를 완전히 상실할 것으로 예상한다. 패널 중 한 전문가는 “도지코인(DOGE)은 실제로 여기까지 와서는 안 되는 밈 코인이었다”며, 밈 암호화폐(Meme Cryptocurrency)의 인기에 영향을 미친 일론 머스크(Elon Musk) 테슬라 최고경영자(Tesla CEO)를 비난했다.

 

 

 

이번 조사에 다르면 패널들은 'DOGE가 완전히 가치를 잃을 것 같으냐'는 질문에 '그렇다'는 응답이 55%로 가장 많았고, 밈 암호화폐(Meme Cryptocurrency)가 반등할 것으로 믿는다는 응답도 21%, 확실하지 않다는 응답도 24%에 달했다.

 

대다수의 패널은 DOGE에서 벗어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71%는 매각이라고 답했다. 24%의 응답자가 자신이 가진 것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했으며 4%만이 지금이 살 때라고 답했다.

 

 

도지코인(DOGE) 가격이 언제 모든 가치를 잃을지에 대해서는 3%가 연내 발생할 것이라고 답했고, 12%는 내년에 일어날 것이라고 답했고, 9%는 2024년에 일어날 것으로 보고 있으며, 30%는 2025년 이후가 되면 도지코인(DOGE)의 가치가 완전히 떨어질 것이라고 답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DOGE가 달에 간다고 생각하던 시대에서 약간 멀어졌다사람들은 이제 그것이 지구에 머무르는 것을 더 걱정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패널 전문가 예측과는 달리 그들 중 일부는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했다. 예를 들어, 메타토프(Metatope)의 공동 설립자이자 부사장인 워커 홈즈(Walker Holmes)는 도지코인(DOGE)의 가격이 연말까지 0.40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예측했다.

 

“도지코인(DOGE)은 훌륭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지만 유용성은 거의 없습니다. DOGE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크리에이티브의 문화를 유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한편 파인더(Finder) 핀테크 전문가 패널은 2022년 말 평균 0.08달러를 예측하면서 2022년에 그것의 가치가 다소 증가할 수 있다. 또한 2030년까지 0.64달러로 상승하기 전에 2025년에 약 0.19달러가 될 것으로 예측했다.

 

이번 패널 조사에는 대학 이사, 암호화폐 거래소 임원, 암호화폐 연구 분석가, 암호화폐 관련 제품을 보유한 다양한 기업의 임원 등이 포함됐으며, 지난 5월에는 도지코인(DOGE)의 라이벌인 밈 암호화폐 시바누(SHIB)의 죽음을 예측했었다.

 

 

 

아폴로엑스 CEX (Apollox)

아폴로엑스 DEX (Apollox)

메타그라운드 NFT

코인마켓캡

후오비(Huobi)

데일리코인뉴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