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가상화폐 결제 솔루션 ‘알키(ALKI) 코인’, 국내 대형거래소와 상장 계약 완료

김형선

기사승인 2021.06.03  17:27:55

공유
default_news_ad2

 

차세대 결제 솔루션 알키 온라인(ALKI Online) 상에서 리워드 및 거래 화폐로 사용할 수 있는 ‘알키 코인’이 국내 대형거래소와 상장 계약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알키 코인은 이더리움 메인넷 상에 개발된 ERC20 코인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가상화폐를 이용해 재화 및 서비스를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친화적 결제 솔루션 알키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발행량은 총 10억 알키이며, 이후 소비자는 알키 통합 포인트 전환, 마케팅 프로모션 참여 보상 등 통합 리워드 시스템을 통해 추가적으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중간 참여자를 최소화한 결제 솔루션이기 때문에 가맹점은 기존 결제 솔루션에 비해 빠르게 정산을 완료할 수 있으며, 정산 받을 화폐 종류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유통업체는 알키 온라인을 통해 가맹점과 지속 가능한 협업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맹점과 지속적인 거래를 통해 알키 코인을 적립하고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알키 코인 관계자는 “알키 온라인은 가맹점과 유통업체, 소비자간 End-to-End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결제 솔루션”이라며 “다른 가상화폐로도 결제가 가능하지만, 알키 코인을 사용하면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율 끝에 국내 대형거래소와 계약을 마치고 상장을 준비 중인 상황이며, 이더리움과 트론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알키 지갑 생성 시 ERC20 기반의 지갑은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도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1:1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