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계리직공무원 채용 규모 435명 예상, 에듀피디 ‘합격패키지’로 빠른 합격 준비

김민희

기사승인 2020.11.13  11:38:14

공유
default_news_ad2

2021년 우정9급 우정서기보(계리) 공무원 공개경쟁채용 선발인원이 역대 최대 규모인 435명으로 예상되고 있어 수험생들의 합격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계리직공무원의 채용 규모를 살펴보면 2014년(287명), 2016년(205명), 2018년(355명), 2019년(350명)이며, 2021년의 선발인원으로 예상되는 435명은 전년대비 24% 증원된 역대급 추이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수험생들이 이번 합격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단기 속성 합격패키지’와 함께 '특가+환급반’ 프로모션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 공무원 관계자는 “내년 3월로 확정된 계리직공무원 필기시험을 빠르게 준비하고 싶은 수험생을 위해 ‘단기 속성 합격패키지’를 마련하고 짧은 학습 만으로도 합격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지난 2019년 계리직공무원 시험에서 생소한 문제와 선지 유형으로 인해 체감 난도가 크게 올라 많은 수험생들이 당황했던 만큼 에듀피디 만의 차별화된 수험 노하우를 통해 과년도 기출경향을 빠르게 반영하고, 시험의 난도 고저에 상관없이 합격권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필승 수험 전략을 제공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계리직공무원 시험에 특화된 학습과정을 제공해 온 에듀피디는 짧은 수험 기간 동안 수험자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해 합격권대 점수를 완성할 수 있도록 계리직공무원 제1회 시험부터 50회 이상의 지속적인 커리큘럼 개발을 통해 완성한 전 과목 ‘단기 속성 합격패키지’ 인강을 기획하고 수강료 특가 혜택과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이 적용된 ‘특가+0원 합격’ 프로모션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수험생의 안정적인 합격을 위해 자사의 전력을 총동원한다는 방침이다.

에듀피디의 ‘단기 속성 합격패키지’는 전 과목 △기초 입문특강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구성된 단계별 학습 강좌와 고득점 공략 노하우가 담겨있다.

또한 ‘단기 속성 합격패키지’ 수강생에 한해 제공되는 ‘특가+0원 합격’ 프로모션은 약 90% 초특가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2021년 제8회 계리직 공무원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전액(제세공과금 및 교재비 제외)을 환급해 주는 페이백 이벤트다.

할인 및 환급 혜택 외에도 △생기초한국사 △한국사(단기속성) △한국사사료 △생기초컴퓨터일반 △기초우편및금융상식 △기초한자 △기초영어 등 ‘총 8개의 무료특강’을 제공해 처음 시작하는 초시생 및 기본기가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학습 맥락을 잡는 데 도움을 주고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들에겐 학습 효율성 증대와 함께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또한 매년 개정사항이 발생하는 우편 및 금융상식 과목은 수험생들이 개정 내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최신 학습자료’를 무료 업데이트해 줄 뿐만 아니라 ‘개정 내용을 반영한 신규강좌’는 수강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여 출제가 유력한 개정 내용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

2021년 우정9급 우정서기보(계리) 공무원 공채 시험 대비 ‘특가+0원 합격’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혜택 및 우정직공무원 합격패키지 전 과목 무료샘플 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