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어썸코드, 합법 베팅 게임 ‘스포츠 알마냑’ 출시예정

김민희

기사승인 2020.11.11  16:15:57

공유
default_news_ad2
이미지: 어썸코드 제공

㈜어썸코드(대표이사 이광수)’가 합법 베팅 게임 ‘스포츠 알마냑’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썸코드는 멋진, 놀라운, 굉장한이라는 의미의 어썸(Asome)과 개발 프로그래밍을 의미하는 코드(Code)를 더하여 멋진 개발, 놀라운 프로그래밍을 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당사는 이러한 이름에 걸맞게 전 세계 최초 스포츠 승부 예측 시뮬레이션 게임인 ‘스포츠 알마냑’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 알마냑’은 현재 베팅 연습할 곳이 없다는 많은 이들의 요구에 의해 개발을 시작했으며, 해당 게임은 정부가 인정한 합법 베팅 사이트인 베트맨이나 스포츠토토를 실제로 즐기기 전에 선행학습을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자신만의 배당과 운영방식으로 누구나 Bwin이나 Bet365 수준의 스포츠북을 오픈하고 광고로 이용자들을 늘려가거나, 베팅을 통해 승률, 수익률 등의 부분에서 베터로써 랭커가 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스포츠 알마냑’은 영화 ‘백 투 더 퓨처2’에 나오는 20세기 모든 스포츠 경기의 결과를 기록해 놓은 스포츠 잡지의 이름을 따서 만든 게임으로, 해당 영화에서는 등장인물이 잡지를 과거로 가져가 스포츠 베팅으로 재벌이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어썸코드는 2015년 영국 맨섬에서 아시아 최초 스포츠북 라이선스를 획득하여 유럽에 스포츠북 서비스를 개발한 이력이 있고, 이때 Betradar와 아시아 최초로 계약했던 이력이 있다. 이러한 이력이 스포츠 알마냑에 담겨 있어 실제 스포츠북과 베팅에서의 배당률도 미리 경험이 가능하다.

또한 스포츠 알마냑은 다양한 스포츠에 대한 통계를 배경으로 가상의 무료 게임 머니(stake)로 모의 승부 예측을 통해 승부 예측을 학습하고, 자신의 승률 및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볼 수 있는 승부 예측이 가능하다. 

㈜어썸코드 이광수 대표이사는 “스포츠 알마냑은 게임물 등급 관리위원회 심의 필증 완료된 게임이며, 위법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게임이다”라며 “누구나 스포츠북을 만들 수 있고 베터가 될 수 있는 만큼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