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템퍼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 10월 프로모션 진행

임종수

기사승인 2020.10.24  11:00:36

공유
default_news_ad2

올해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 19의 여파로 언택트 생활과 소비가 늘었다. 특히 내 집에서 마음 놓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아이템들에 대한 관심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하루의 1/3을 생활하게 되는 매트리스인데 코로나 사태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유해성분 없는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층은 증가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일산점'이'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가구(수입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더슬립 이벤트는 고객감사차원과 본격적인 입주 시즌을 맞이해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세트할인 품목 확대와 고급 패밀리침대 세트 기획특가 행사를 비롯해 메모리폼부터 스프링매트리스에 이르기까지 프레임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트기획전이 준비됐다.

기획전을 통해 템퍼 페딕, 씰리 포스처 피딕, 크라운 주얼, 에어룸, 썰타 헤밍웨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들을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관계자는 “침대프레임은 맞춤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소재나 사이즈를 선정할 수있어 구매만족도가 매우 높다.”라며 “과천푸르지오써밋, 당산센트럴아이파크, 녹번이편한세상캐슬2차 등 입주를 앞둔 이들이 매장을 찾고 있으니 당사가 준비한 혜택들을 누리시면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에는 전문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맞춤상담을 제공한다. 모든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며, 소비자의 구매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따라 최적의 제품들을 안내하고 있다.

또, 안심하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매장의 곳곳에 손세정제를 구비하였으며, 주기적인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배송 전문직원이 자택까지 제품들을 배송해 설치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더슬립 일산점'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배려해 지난 5월 27일 소비자만족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더슬립 관계자는 “e편한세상송파파크센트럴, 송도글로벌파크베르디움, DMC롯데캐슬더퍼스트 등 6월 입주를 앞둔 이들도 매장을 찾고 있다.”라며 “방문예약이나 제품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