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OK인베스트 고수익 재테크의 시작

김정민

기사승인 2020.10.06  17:50:25

공유
default_news_ad2

최근 들어 자영업자를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로 인해 자연스럽게 부업을 하며 집에서 부수입원을 창출하는 방법들이 떠오르고 있다.

 

외환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금융거래 상품인 마진거래는, 세계 각국의 환율 변동에 초점을 둔다는 점에서 가상화폐나 주식거래와는 차별성을 두고 있다. 최근 엄청난 이슈를 끌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생겨난 지 얼마 안 된 파생상품으로 여기곤 하는데, 하루 거래량이 무려 1~2조 달러에 육박해 사실상 주식시장보다 규모가 큰 편이다.

 

우리나라에서도 2005년부터 실시해온 역사가 있는 거래이지만 10만 달러에 해당하는 증거금을 내지 않으면 할 수 없었기에 소수의 인원만이 할 수 있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이러한 스프레드 비용을 대신 내주는 업체가 생겨나 최근 들어 많은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화폐 단위의 시세 차익을 통해 수익을 내는 만큼, 한 번에 두 나라의 통화를 묶어서 거래가 이루어진다. 가장 유동성이 많은 거래쌍은 EUR/USD와 EUR/JPY 이며,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단위인 만큼 규모도 크기 때문에 대다수가 이쪽으로 몰리는 현상을 볼 수 있다.

 

아무래도 환율은 큰 폭의 변화량을 띄지는 않지만 작은 변동이 자주 일어나 단순하게 시세가 오를지 내릴지에 대해 중점을 둘 수밖에 없다.

 

현재 OK인베스트에서도 마찬가지로 매도와 매수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한다.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차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단단한 보안을 바탕으로 안전거래가 가능하게끔 운영을 해오고 있다. 또한, 오전 7시 20분부터 오전 5시까지 거래가 가능해 각자가 처해있는 상황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왜 사람들은 이러한 마진거래에 환호하고 있는 것일까. 먼저 다른 재테크들에 비해 다양한 지식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발을 내디뎠다가는 좋지 않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전문가들의 고수익 리딩을 받을 수 있는 지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최근 OK인베스트 에서는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트레이딩전문가가 1:1맞춤 리딩을 진행하고있다 증거금 역시 지급할 필요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OK인베스트 홈페이지와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고 한다.

#OK인베스트#투자자문#재테크#수익#투자#연금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