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고객 맞춤형 자동차 전시장 개소

기사승인 2020.09.18  22:05:21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 : 현대자동차 송파대로 전시장 전경이다.

[사회=한국뉴스통신] 진재경 기자 =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맞춤형 전시장을 개소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차량 구매 상담 및 브랜드 경험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현대자동차 송파대로 전시장(서울 송파구 소재)’을 개소했다고 18일(금) 밝혔다.

‘현대자동차 송파대로 전시장’은 기존 송파대로 지점을 신축해 ‘새로운 공간과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상 4층 연면적 1461m2(442평) 공간에 총 8대의 전시차와 전 차종 컬러칩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깊이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완성도 높은 상품 경험 제공을 위해 ‘컨시어지(Concierge)’를 통한 새로운 고객 응대 방식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편의에 따라 전문 카마스터의 응대나 자유로운 비대면 경험을 선택할 수 있다.

코로나 시대에 맞춰 응대 직원과 대면 없이 전시 차량 관람이 가능하고, 일상 시간 종료 후에도 자유롭게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야간 언택트 전시장’도 운영한다(평일 오후 8시~10시, 토/일/공휴일 오후 6시 30분~10시).

현대자동차는 판매 전시장에서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 경험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송파대로 전시장’은 미래 고객 경험 콘텐츠를 운영하고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실험 공간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송파대로 전시장 개소로 서울 송파/강동권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미래 지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게 됐다며 현대자동차가 지향하는 미래 판매 전시장의 모습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송파대로 전시장’은 ‘서아키텍스(SUH Architects) 건축사사무소’가 현대자동차의 정체성을 담아 설계했다. 반복되는 스테인리스 메쉬망을 통해 정밀한 자동차 공정과정을, 건축물 내외관의 2100여개 조립식 클립은 자동차를 제작하고 판매하는 모든 과정에 대한 현대자동차의 집약된 의지를 상징한다.

 
<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http://www.newssun.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efault_nd_ad5
1
0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 무아딥(MuadKhan)VIP 2020-09-19 00:32:01

    자동차를 구경하려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러한 흐름에 맞춘 당연한 움직임이라 생각합니다. 서울말고도 전국 여러 곳에 전시장을 설치했으면 좋겠네요.삭제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34
    set_new_S1N55
    set_hot_S1N34
    set_hot_S1N52
    set_hot_S1N55
    set_hot_S1N64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