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PrimeXBT, CEX.IO Direct와 '신용카드 입금 제공' 파트너십 체결

임종수

기사승인 2020.08.10  17:44:33

공유
default_news_ad2

PrimeXBT가 신용카드 입금 제공을 위해 CEX.IO Direct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수상 경력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이자 자체 비트코인 기반 플랫폼에서 암호화폐, 원자재, 주가 지수 및 외환 트레이딩을 제공하던 PrimeXBT가 아직 비트코인을 소유하지 못한 사용자들이 수월하게 트레이딩을 시작할 수 있도록 더 쉬운 방법을 도입한 것이다.

PrimeXBT 사용자들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PrimeXBT 계정에 통합된 CEX Direct 위젯을 통해 바로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를 사용하여 비트코인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CEX Direct는 신뢰할 수 있고 명성이 높은 CEX.IO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만든 명목화폐 지불 게이트웨이 솔루션이다.

이에 따라 고급 트레이딩 플랫폼 사용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 EUR, USD, GBP 등 서로 다른 통화를 사용하는 자신의 신용카드로 비트코인을 구입하고 바로 트레이딩이 가능하다.

구매한 모든 BTC는 즉시 사용자들의 내부 PrimeXBT 비트코인 기반 거래 계좌로 이체되어 암호화폐, 원자재 주가 지수 등을 포함한 50개 이상의 계약과 연결된다.

사용이 간편한 CEX Direct 인터페이스는 계좌 입금 페이지의 PrimeXBT 대시보드 내의 위젯에 구현되어 있다. CEX Direct는 회사의 대체 예금 제공 플랫폼으로, Changely를 대체한다. 

사용자들은 구매가 진행되기 전 KYC 인증 절차를 완료해야 한다. 하지만 빠른 속도와 사용자 경험을 목적으로 하는 첨단 기술 덕분에 인증은 5분 이상 걸리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PrimeXBT 사용자들은 앞으로 신용카드 및 강력한 트레이딩 제품의 다양한 종류로 비트코인을 구매, 하나의 플랫폼에서 둘 다 사용할 수 있게 됐다.

CEX Direct 모듈이 제공하는 능률적인 사용자 경험 덕분에 비트코인 구입이 무척이나 쉬워졌으며, 사용자들은 PrimeXBT의 강력한 거래 도구와 더 많아진 특징에 더 빨리 접근이 가능하다.

PrimeXBT 측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대해 "사용자분들께 암호화폐 영역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블록체인 영역이 성숙해짐에 따라 두 세계를 연결하는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많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Prime XBT는 비트코인 기반 마진거래 플랫폼으로, 크립토(비트코인, 이더러움, 리플, EOS), 포렉스, 일용품(금속, 석유, 가스), 인덱스 등 30여개 이상의 자산을 하나의 BTC 정산 계좌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