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예쓰아이두 엔터테인먼트, 봉수대 해수욕장에서 '쌀라맛 뽀 콘서트' 마련

수비러브

기사승인 2020.08.01  22:04:33

공유
default_news_ad2

- 오는 8월 7일,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경제 살리기 프로젝트’에 국내 정상급 뮤지션 동참

(사진=예쓰아이두 엔터테인먼트 제공)

 

예쓰아이두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형) 주최로 오는 8월 7일 금요일 오후 7시 강원도 고성군 봉수대 해수욕장 야외무대에서 ‘쌀라맛 뽀 콘서트’가 ‘지역 경제 살리기 프로젝트’와 함께 펼쳐진다.

 

‘쌀라맛 뽀’는 필리핀 어로 ‘감사합니다’라는 의미로 휴가철을 맞아 한국의 보라카이라고 불리는 봉수대 해수욕장을 찾아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행사로 지역 경제 살리기 프로젝트를 병행한다.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 ‘신혜윤’의 진행으로 약 90분간 진행되며 전자 바이올린과 전자 첼로로 구성된 ‘쟈스민일렉듀오’의 연주로 문을 연다.

 

이어서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팝페라 가수 ‘씨클라인’,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 송 라이터 ‘초야’, 독보적인 감성으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재즈 가수 ‘은재’, 작사의 신 ‘이건우’가 데뷔 후 40년 만에 최초로 발굴한 국내 유일 4인조 트롯 댄스 그룹 ‘레이디돌’의 특별 무대로 꾸며진다.

 

공연은 무료 관람으로 코로나19 지침에 의해 마스크 착용과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예쓰아이두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진형은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 살리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으며 휴가철을 맞아 봉수대 해수욕장에 찾아주신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좋은 음악들로 스트레스를 풀고 문화 갈증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취지를 전했다.

#강원도#고성군#봉수대해수욕장#봉수대오토캠핑장#콘서트#지역살리기#지역경제살리기#예쓰아이두엔터테인먼트#문화#공연#예술#음악회#휴가철#여름휴가#가볼만한#야외무대#쟈스민#모니카#씨클라인#초야#은재#레이디돌#전자바이올린#전자첼로#팝페라가수#싱어송라이터#재즈가수#트롯댄스그룹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