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메이커다오 (MakerDAO)는 다이(Dai)의 활용화를 위해서 한국에서 릴레이어 (Relayer) 캠페인을 런칭합니다

Analyst101(analyst101) VIP

기사승인 2019.03.09  00:49:26

공유
default_news_ad2

메이커다오 릴레이어 캠페인 - 한국
2018년 11월 메이커다오 한국 커뮤니티를 런칭한 후 반타, 미탭스, 코인덕 등 다양한 프로젝트와 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다이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반타 프로젝트는 프리세일 기간 동안 다이를 모금으로 받았고 반타 생태계에 다이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미탭스에서 진행하였던 상품권을 다이로 구매할 수 있게 하는 이벤트도 성공적이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코인덕을 통해서 1000개가 넘는 파트너와 13,000명 이상의 유저들이 다이를 사용할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메이커다오는 다이의 활용화를 위해서 한국에서 릴레이어 캠페인을 런칭합니다.

릴레이어 캠페인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인큐베이터, VC로 구성된 열두개의 업체들이 메이커와 함께 협업하는 캠페인입니다. 릴레이어는 초기투자단계에 있는 국내 프로젝트를 메이커에게 소개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연관된 프로젝트의 모금에 다이를 활용하며 디앱에 다이를 적용하는 등 다이 생태계를 활성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이 많은 릴레이어들이 다이 사용처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국에서 더욱 다이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기를 기대합니다!

릴레이어 리스트 - 한국

  1. BlockWater Capital 
    블록워터 매니지먼트는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이 상용화 될 수 있도록 관련 사업들에 활발하게 투자를 단행하고 있으며 자문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2. Block Patch
    Block Patch는 블록체인 컨설팅 회사입니다. 프로젝트 빌딩, 마케팅, 이벤트 개최 등의 업무를 진행하여 블록체인 프로젝트, 거래소 등 관련 산업 분야의 기업들과 협력하여 건전한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CGEX (Coinone Global Exchange)
    Coinone Global Exchange (이하 CGEX)는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중 하나인 코인원에서 만든 글로벌 C2C 거래소입니다. 모토인 ‘Innovation Beyond Finance’ 를 위하여 기존 금융권 수준의 보안성과 전문적인 거래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FoundationX
    파운데이션엑스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드는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입니다. 더욱 흥미진진하고, 상호적이며 탈중앙화 형태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혁신하고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5. GOPAX
    고팍스는 기술중심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전세계 최초로 ISO27001과 ISMS 보안 인증을 받은 보안성이 우수한 거래소로서, 블록체인 생태계의 건강한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6. Hexlant / Token Bank
    헥슬란트는 블록체인 전문 보안 및 개발 회사입니다. 국내 주요 프로젝트의 기술 엑셀러레이팅을 하고 세계 주요 재단들 및 거래소와 협력하며 기술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7. Hillstone Partners
    Hillstone Partners 는 대한민국 최초 M&A 전문회사인 한국M&A㈜ 의 임원들이 주축되어 만들어진 회사로, 오랜 경험과 투자전문가 집단을 활용하여 해외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단순히 펀드 결성뿐만이 아닌, 다른 PE Fund 및 조합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의 발전을 염두에 둔 사업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8. NEOPLY
    NEOPLY는 초기 단계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액셀러레이터입니다. 스타트업들을 위해 멘토링, 엔젤펀딩,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2008년부터 42개 넘는 스타트업에 투자를 진행했습니다.

  9. RocketFuel
    로켓퓨어는 다양한 국가에서 활동하는 4차산업 중심의 글로벌 벤처캐피탈 입니다. 국내외 파트너들과 우수한 산업에 가치를 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10. SEED VC
    SEED VC는 블록체인을 비롯한 스타트업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인큐베이팅, 엑셀러레이팅, 마케팅 및 커뮤니티 빌딩을 담당하는 서비스 회사입니다. 각자가 개인 사업 및 투자 활동을 펼치던 개인들이 창업한 기업으로, 다양한 산업군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스타트업들을 지원하는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11. Upside / Metaps
    한국과 일본의 계열사를 거느린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으로, 암호화폐와 기존 지불망의 경계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사이드(UPXIDE), 암호화폐 상품권인 크립토카드(CryptoCard), 간편결제 앱 스마트플러스(SmartPlus)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12. Welcome Decent
    웰컴디센트는 ICO컨설팅, 엑셀러레이팅, 인큐베이팅, 펀딩, 마케팅 그리고 고객관리 등 블록체인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전문 그룹입니다.

메이커다오에 대한 더 많은 정보:
웹사이트: https://makerdao.com/
트위터:https://twitter.com/makerdao
미디엄: https://medium.com/makerdao
레딧:https://www.reddit.com/r/MakerDAO/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iWg6J2 비번: maker

메이커다오에 대한 더 많은 정보:
웹사이트: https://makerdao.com/
트위터:https://twitter.com/makerdao
미디엄: https://medium.com/makerdao
레딧:https://www.reddit.com/r/MakerDAO/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iWg6J2 비번: maker

default_nd_ad5
2
0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 무아딥(MuadKhan)VIP 2020-03-15 01:24:01

    메이커다오 재단이 어려운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들었습니다. 분석가님 역시 그 동안 많이 바쁘셨을텐데, 어쩌면 바쁜게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메이커다오 재단뿐 아니라 암호화폐 거래소와 벤처 캐피탈 등 여러 업계 사람들이 함께하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 :)삭제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