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쇼트트랙 김동성 이혼 불륜행각 있었지만 인민정과 재혼..

asjkdhzxjkchjka

기사승인 2023.05.24  04:44:25

공유
default_news_ad2

https://news.oasisfeed.com/sc/r0v2a4O0V1o2

 '인민정♥'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됐다…"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이 공사장에서 일하는 근황이 공개됐다. 김동성의 아내 인민정은 14일 "내일도 화이팅.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열심히 살자! 내려놓기까지 너무 긴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금 이 순간 내려놓을 수 있음에

news.oasisfeed.com

▲ 사진 : 인민정 개인 SNS

전형적인 천재형의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

쇼트트랙 선수! 라고 하면 누가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마 황대헌 선수, 심석희 선수, 곽윤기 선수 등이 생각날 겁니다. 물론 지금은 이렇게 젊은 선수들이 쇼트트랙을 꽉 잡고 있지만 1900년대에서 2000년대까지는 김동성 선수가 주름잡고 있었습니다. 운동선수의 피지컬을 타고난 전형적인 천재형의 선수라고 불리며 셀 수 없이 많은 수상 기록을 가지고 있는 김동성 선수입니다..

김동성 선수는 7살 때부터 스케이트를 타며 스피드 스케이팅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 후 2년 뒤 쇼트트랙으로 전향하며 선수가 되었습니다. 1996년부터 세계선수권과 올림픽에 출전하며 다양한 금메달을 딴 선수였기 때문에 국민들의 관심을 엄청나게 받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라이벌 선수였던 ‘안톤 오노’의 헐리우드 액션으로 김동성 선수는 금메달도 놓치고 우리나라 국민들은 큰 분노를 하게 된 사건이 생겼습니다.

2002년 솔트레이크시티 동계올림픽 남자 쇼트트랙 1500m 결승에서 김동성 선수가 1위로 결승선을 통과했지만 실격되면서 금메달이 오노에게 돌아간 것이었습니다. 실격 원인이 오노의 헐리우드 액션으로 밝혀졌지만 판정은 번복되지 않았습니다. 계속 매달을 꾸준히 따던 김동성 선수가 매달을 놓치게 되자, 많은 사람들은 걱정을 하기도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좋은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 사진 : 인민정 개인 SNS

그렇게 운동선수로서 최고 입지에 있던 김동성 선수는 한 순간의 다른 사건으로 빙상계에서 쫓겨나게 되었습니다. 바로, 박근혜-최순실 게이트의 진실이 터질 때 최순실의 조카인 장시호와의 불륜사건 때문입니다.

불륜, 양육비 미지급 등 다양한 문제

김동성은 선수 시절 이미 결혼을 해 유부남인 상태였습니다. 그러다 장시호와 교제하고 있던 사실이 밝혀진 것이었습니다. 장시호가 계획하던 평창 동계올림픽 관련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강릉시청의 쇼트트랙팀 창단 감독직 제의를 거절하며 김동성 선수는 결별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 빙상계에서 쫓겨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당시 김동성 선수는 결혼 전 1년 정도 교제하다 결별했다고 반박했으나, 훗날 상간녀 소송에서 장시호가 패소하면서 모든 것이 사실임이 드러났습니다. 이러한 영향으로 김동성 선수는 아내와 결혼한 지 14년 만에 합의이혼을 했고 양육권은 전부인이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이혼 후, 전부인은 김동성의 상간녀들을 상대로 위자료 청구소송을 제기하며 김동성 선수가 1명의 여자와만 불륜을 한 것이 아니라 여러 명의 여성들과 불륜을 저질렀다는 것이 알려졌습니다.

▲ 사진 : 인민정 개인 SNS

게다가 아내와 결혼했을 당시, 아이들이 성년 될 때까지 한 아이당 150만원씩 지급하기로 하고 합의이혼을 했던 것이었는데 이혼한 지 약 1년 만에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은 사건도 있었습니다. 전부인은 양육비이행관리원에 소송을 접수했는데, 김동성은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고 애인에게는 억대 선물을 준 것이 밝혀져 한동안 논란이 일었습니다.

여러 문제가 있었지만 인민정 씨와 성공적으로 재혼

여러 문제로 방송활동도 중단해서 한 동안 소식을 알리지 않았던 김동성 선수는 돌연 TV조선의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을 알렸습니다. 이전에 불거진 논란을 해명하고 인민정 씨와의 재혼소식을 알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거 불륜 사건이 재조명되면서 대중들은 등을 돌리기도 했습니다. 김동성 선수는 “만나는 사람이 있다. 저의 기를 세워주는 친구”라며 연인 인민정 씨를 소개했습니다. 인민정 씨 또한 이혼을 한 적이 있던 분이었습니다.

그녀는 김동성 선수와 교제를 시작할 당시 주변인으로부터 “데리고 노는 거다. 이용 당할 거나”라는 말을 계속 들으면서도 “너희는 뉴스 속 김동성을 보지만 나는 인간 김동성을 보고 있다”라며 지인들과 연락을 끊었다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었습니다. 방송에 나와 논란이 되긴 했지만 이들 커플은 결국 2021년 5월 혼인신고를 해 재혼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 사진 : 인민정 개인 SNS

이후 김동성 선수의 생활은 인민정 씨의 개인 SNS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재혼”을 컨셉으로 잡아 ‘슬기로운 재혼생활’이라는 단어로 다양한 콘텐츠를 올린 것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사람들은 김동성 선수와 인민정 씨에게 갖고 있던 반감을 덜기도 했고 실제로 조회수가 엄청나게 나오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비록 김동성 선수가 여러 문제에 휩싸이긴 했지만 현재는 인민정 씨와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인민정 씨와 함께 서로만 바라보며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news.oasisfeed.com/sc/r0v2a4O0V1o2

 '인민정♥'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됐다…"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이 공사장에서 일하는 근황이 공개됐다. 김동성의 아내 인민정은 14일 "내일도 화이팅.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열심히 살자! 내려놓기까지 너무 긴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금 이 순간 내려놓을 수 있음에

news.oasisfeed.com

#김동성
default_nd_ad5
3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45
    set_new_S1N1
    set_new_S1N40
    set_new_S1N34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