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계 최초 최강 자격시험 전문 프로그램, 문깨비 출시

koreatoday(koreatoday) VIP

기사승인 2023.05.22  10:37:11

공유
default_news_ad2

-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한 필수 처방전 제시

뮨깨비로그

인공지능(AI) 시대를 대표하는 최강 자격시험 전문 프로그램이 세계 최초로 탄생했다.

그 이름은 깨비 깨비 문깨비. 공인중개사를 학습하기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프로그램이다.

수험생들이 그동안 간절하게 바라던 프로그램이라 설레이는 마음, 기대감, 행복감을 가져다 준다.

공인중개사뿐만 아니라 변호사, 감정평가사,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모든 시험에 적용 가능한 방식으로 탄생했다.

문깨비 유튜브

공인중개사를 공부하기 위해 쌓여있는 수많은 책들과 자료들, 피로감 및 무기력감, 이제 모두 안녕. 공부에 대한 신음을 멀리한 채, 문깨비 너만으로 충분하다.

일상생활의 의식주처럼 필수템으로 문깨비와 함께 한다면 충분히 꿈을 이룰 수 있다.

공인중개사를 향한 파랑새는 멀리 있지 않다.

문깨비화면

설화에서 복을 가져다 주는 깨비문화처럼, 문깨비는 중개사깨비가 되는 지름길이 될 것이다. 문깨비는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한 필수 처방전이다. 모든 수험생들을 봄꽃같이 시나브로 문깨비 유튜브에 초대하고 싶다.(www.moonggaebee.com) 

코리아투데이 고영제 기자 

[문깨비 보도자료] 

이제 공인중개사 자격증 쉽게 딸 수 있겠다. 우리나라 사람은 돈만 생기면 땅에 묻는다. 이처럼 부동산에 대한 사랑은 유별나다. 단적인 예로 대학입시만큼이나 많은 사람이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한다. 1차, 2차에 따라 다르지만, 최종 합격률은 7%대. 너무나도 생소한 6개 법전을 공부해야함에도 그 열기는 늘 뜨겁다. 그 이유는 일부의 케이스지만 큰 건 한건이면 직장인 년봉보다 더 큰 보상이 따르기 떄문이다. 즉, 돈이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자격증을 따기 위한 그 과정과 비용은 만만치 않다. 최근들어 젊은 층들이 많이 유입되고 있지만 응시자들의 주류는 20년, 30년간 책에서 손을 땐 40대에서 60대들이다. 그래서인지 공부기간이 2년은 행운, 3년은 필수, 4년은 선택이라고 한다. 이런 걸 노리고 얄팍하게 환급반, 평생반을 만들어 응시생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런 상품을 내 놓을만큼 합격이 어렵다. 

이런 상품을 만든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공인중개사 시장을 이끌어 가는 주체들은 진심으로 많은 합격을 원할까? 답은 No. 사뭇 그들의 속내가 궁금하다. 

수험생들도 문제다. 한번 해 보고 안되면 다른 효울적인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했던 방식을 거의 그대로를 답습한다. 

긴 시간의 공부에 지치고, 점점 늘어만 가는 비용에 스스로 포기하게 된다. 시장에서 제공하는 인기강사 위주의 동영상과 단순한 문제풀이만으로 합격이 불가능하다라는 걸 알면서도 과거 방식을 고집한다. 그 이유는 바꾸려니 대안도 없지만 불안하기 떄문이다. 

이런 수험생들의 불안과 어렵고 딱딱한 공부방법, 고비용과 같은 고질적인 문제점을 한방에 해결해 주는 괴물같은 프로그램이 나타났다. 베테랑 학원원장들도 공인중개사 시장을 위해 이렇게까지 만들 필요가 있나고 할 정도로 100% 학생들 입장에서 만든 프로그램이 나타났다. 합격에 가장 빠르면서도 쉽게 다가갈 수 있게 만드는 프로그램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바로 문깨비 프로그램이다. 

간략하게 살펴 본 필자가 반한 한가지 대표적인 기능 중에 하나는 학생 스스로 단원을 선정하여 모의고사를 볼 수 있게 만든 기능이다. 무제한으로 자신의 실력을 검증하고 테스트 해 볼 수 있다. 자신이 공부한 영역에서 자신이 어느정도로 학습이 되었느지 실시간으로 검증할 수 있다. 이것 하나만으로도 공인중개사 시장에서는 엄청난 변화이다.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 해 보려고 문제지 사고, 정기 모의고사 신청하고 과거 기출문제 찾아보는 이런 시간을 원틀릭으로 다 해결해 준다. 

문깨비가 제공해 주고 있는 컨탠츠와 기능들을 살펴보면 길지도 짧지도 않은 기본서를 바탕으로 지역 명문 강사들의 강의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IT 솔류션을 활용한 빈칸 채우기, 족보 공부하기, 선택 공부하기, 테마공부하기, 실전공부하기 등 하나 하나의 기능들이 너무나도 재미있게 만들어져 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문제들의 해설과 풀이가 예술이다. 안풀리는 그 문제의 관련한 모든 정보를 원클릭으로 찾아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다. 필자도 보고 놀랄 정도 있다. 곳곳에 숨어 들어가 있는 참신한 기능들이 학생들을 지루하게 또는 힘들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보물찾기 같은 재미를 느끼게 만들어 줄 것이다. 

문깨비 대표는 공인중개사는 한번만에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단, 지금의 학습 방법에서 과감하게 탈피하여 좀 더 쉽게, 좀 더 편하게, 좀 더 재미있게, 좀 더 효율적으로 공부하면 이라는 조건이 붙는다. 특히 재수생,삼수생들은 말할거도 없다. 벌써 반응은 그야말로 뜨겁다. 베타버전을 출시한지 일주일만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문깨비 프로그램을 보고 느낀 점을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고하면 문꺠비에서 제공하는 사용자 매뉴얼만 잘 보면 무조건 합격이다…라고 생각이 들 정도이다. 그 정도로 진짜 학생들을 위해서 만들어졌다. 특히, 비용은 시장의 1/3수준도 채 안된다. 

문깨비가 무슨 뜻이야고 대표이사에게 물었다. 문깨비 대표이사는 처음 회사를 창립할 때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성적향상을 위해 어떻게 하면 될까… 에 대해서 깊은 고민을 한 끝에 문꺠비라는 단어를 생각해 냈다고 한다. 문제를 뚝딱뚝딱 잘 만들어 내는 도깨비 같은 프로그램이라는 의미란다. 최고 품질의 문제를 아주 저렴하게 누구나 싶게 접촉할 수 있도록 하여 스스로의 의지만 있다면 누구든 쉽게 합격의 문을 열 수 있도록 하자라는 목적의 의미라고 한다. 

23년 급랭하고 있는 부동산시장에서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주목하고 있다. 그러나 갈수록 어려워지는 시험과 소요되는 비용 등으로 점점 응시생들이 지쳐가는 요즘. 이런 혁신적인 프로그램이 나와 주어서 천만 다행이란 생각이 든다. 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거나 도전중인 분들에게 감히 적극적으로 문깨비 프로그램을 권유한다. 덧붙여 혁신적인 IT 기술을 바탕으로한 참신한 학습 기능과 가성비를 겸하여 당당하게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작기만 당찬 회사가 꼭 성공하길 바란다.

#문깨비#공인중개사#인공지능#세계최초#처방전
default_nd_ad5
1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