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니안 2023 F/W 데님 패션쇼 성료

잡포스트

기사승인 2023.05.18  18:29:14

공유
default_news_ad2

- SBS Biz 채널 〈Pick Up! 트렌드 스페셜〉 오는 25일 오후1시에 방영

PREV
NEXT
= Ͼ 2023FW мǼ
= ̱ 2023FW мǼ
= ̳ Ͼ
= ߼ҳ
1 / 4
사진= 디자이너 제니안

 

구찌오구찌 에스페리언자 수석디자이너 출신인 폴란티노 디자이너 제니안이 주최한 '2023FW 데님 패션쇼'가 지난 5월 10일 동대문DDP패션몰에서 열렸다.

사진 = 제니안 2023FW 데님 패션쇼

이번 데님 패션쇼에서 제니안은 특별한스토리를 담아 그림 청바지를 선보이는 등 데님을 주제로 한 다양한 패션룩을 런웨이에 펼쳐냈다. 특히 이번 패션쇼는 동대문의 상권 활성화 차원으로도 기획, 이프지오 등 10여개의 동대문 패션업체과 협업된 무대를 마련하여 상인들로부터도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 = 이근 대위 2023FW 데님 패션쇼

또한 프로패션모델 30여명의 패션쇼와 더불어 전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이근 대위,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전 양준혁 선수,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사격 남자 50m 권총 금메달리스트 진종오 선수, 원조 농구스타 김훈, 탈랜트 김혜선, 탈랜트 최일화 등 많은 셀렙들이 런웨이에 올라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외에도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원서 30여명도 참석하여, 제니안의 패션쇼를 더욱 빛냈다.

션쇼가 끝난 후 참석 모델들의 어워즈가 마련되었다. 대상에는 손은정이 진에는 김용선 선에는 이은지 미에는 이현주 모델이수상했다.

독보적인 자신만의 디자인 철학을 지닌 디자이너 제니 안은 패션 리더와 뷰티리더간의 모임인 ‘패리&뷰리’를 창설, 패션과 뷰티간의 화학적 결합을 통한 신선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동,서양화 화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워크 아르모르라는 에디션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지난해 12월에는 영국 런던 랜드마크 아트센터에서 열린 ‘찰스3세 즉위 예술제’에 인간의 마음을 모티프로 새로 형상화한 ‘마음새’와 한국 전통의 여인을 그린 ‘모델’ 등 총 2점 초청받아 전시회를 진행한 화가로 변모, 패션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인물이기도 하다. 그는 현재 자신의 브랜드 폴란티노와 바이제니안 대표 및 브랜드 아플락삭스의 총괄 디자이너를 맡고 있다.

사진= 백발소년단

한편, 이번 패션쇼 무대는 한 주간의 경제 이슈와 비즈니스 트렌드 현장 등을 소개하는 SBS Biz 채널의 〈Pick Up! 트렌드 스페셜〉 방송프로그램에서 오는 25일 오후 13시에 소개될 예정이다.

 

#제니안#데님패션쇼#동대문#DDP#SBS biz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