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 ‘제4기 메타버스 ESG 강사과정’ 모집

김진선(hisns1004)

기사승인 2022.12.07  22:50:28

공유
default_news_ad2

- 오는 2023년 1월 7일(토) 개강, 강의안 제공, 인터뷰 기사, 전자책 공동출간, 원장 동행 교육 등 특전

 

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원장 최재용)에서는 2023년도 ‘제4기 메타버스ESG 강사과정’ 모집을 한다. 개강은 오는 2023년 1월 7일(토)이며 14일(토), 15일(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이다.

 

최재용 원장은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전 세계적으로 핫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이 바로 ‘ESG’이다. 그만큼 지구를 지키고자 하는 열망이 대단하다. 이제 ESG 실천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됐다”라고 설명하며 “그럼에도 아직도 ESG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이 과정은 ESG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고 ESG 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재를 양성코자 마련한 과정이다”라고 취지를 전했다.

 

교육은 비대면 교육으로 전국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며 교육내용은 1. 메타버스로 ESG하라, 이프랜드 활용 탄소 중립 실천, 탄소배출 절감을 위한 노력 메타버스 공간 구축(메타버스 사무실·회의실 구축), 2. ESG 지속 가능 경영, RE100, K-택소노미, 3. 중소기업과 대기업 협력사를 위한 ESG 실천, ESG 자체평가 ESG 전담조직,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작성법, 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 기후 행동 1.5 등이다.

 

이번 수강생들에게 주어지는 특전으로는 1. 메타버스 ESG 강의안 PPT 제공, 2. 수료 시 인터뷰 기사 신문게재, 3. 메타버스 ESG 전자책 공동 출간(무료), 4. 최재용 원장 강연 시 동행 도제식으로 교육이다.

 

이번 과정 수강료는 120만 원이며(부가세 포함) 수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을 검색해 문의하면 된다.

default_nd_ad5
1
0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