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기회는 한번 뿐! 체리쉬 가구 ‘창립 18주년 기념 봄 UP TO 70% 리퍼브 세일’ 이벤트 진행

김진선(hisns1004)

기사승인 2021.04.08  11:00:12

공유
default_news_ad2

- 오는 30일까지, 체리쉬 쇼룸 리퍼브 상품, 오프라인 한정 할인 판매

 

▲ 좌로부터 체리쉬 일산 매장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 일산아지매의 청아, 명아 씨.

 

TV에서 인기드라마를 보면서 ‘어? 저 가구 어디거지?’하는 생각을 한번 쯤 해봤을 것이다. 히트한 인기드라마에서 종종 아름다움과 멋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가구가 바로 체리쉬 가구(회장 윤준식)이다.

 

2021년은 체리쉬가 창립 18주년을 맞는 해이다. 봄을 맞아 체리쉬 가구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창립 18주년 기념 봄 UP TO 70% 리퍼브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일 가구들은 체리쉬 쇼룸 리퍼브·스크래치 상품으로 오프라인 한정 할인판매이다.

 

즉 침대, 소파, 테이블 등 다양한 체리쉬의 명품 가구를 득템 할 좋은 기회로 그동안 TV 속에서 눈여겨봤던 제품들을 7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윤준식 회장은 “체리쉬가 창립한지 올해가 18년 되는 해입니다. 그동안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기에 그 사랑에 보답코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좋은 기회이니 더 큰 사랑이 오고 가기를 희망합니다”라며 취지를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일산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카페 일산아지매가 함께 했는데 이번 행사를 위해 유튜브 궁금한 줌마 채널에서 ‘드라마 캐릭터 이상형 월드컵 줌마’s 리얼 토크 아홉 번째 이야기를 채리쉬 가구 일산 매장에서 진행했다.

 

카페 일산아지매는 ‘일산에서 엄마로, 아내로, 여자로, 행복하게 살아가기’를 모토로 처음엔 단순히 정보공유가 목적이었으나 이제는 잃어버린 아이까지 찾을 정도로 소통이 활발한 공간이 되었다. 또한 고양맘 우리들의 리얼 스토리 임신, 출산, 육아, 일산, 덕양 생활정보를 공유하는 카페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영향력 있는 카페이다.

 

이번 체리쉬 이벤트와 관련해 리얼 토크 방송으로 창립 18주년 특가 할인을 소개하면서 청아, 멍아 씨는 “다양한 가구를 둘러 볼 수 있으며 나들이를 여기로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최대 70%까지 할인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요”라고 전했다.

 

리퍼브 상품이란 상품의 기능이나 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는 상품으로 반품&전시상품, 약감 흠이 있는 제품, 이월상품, 단종 상품 등을 새롭게 단장해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리퍼브 프로모션 외에도 4월 한달간 핫딜 상품으로 소파, 베드 등은 40% 할인, 침대, 거실&주방, 소품은 최대 50% 할인, 네스트인 리클라이너는 30% 할인(스틸로 카페트 증정)된다.

 

체리쉬 가구는 국내 많은 가구 브랜드 중에서도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우리 생활 가운데 아주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가구로 친근감을 더해주고 있다.

 

예를 들면 JTBC SKY캐슬, 경우의 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MBN 나의 위험한 아내, SBS 황후의 품격, 앨리스, 하이에나, 아무도 모른다, 낭만닥터 김사부2, 배가본드,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꼰대인턴, 슬플 때 사랑한다, 내 뒤에 테리우스, TVN 화양연화, 진심이 닿다, 어바웃타임 등 이루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방송에서 체리쉬의 멋과 아름다움을 볼 수 있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리쉬의 창립 18주년 기념 이벤트에서 체리쉬의 명품 가구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않기를 기대한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