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봄날의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에센스 디퓨저’ 에스네페르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김진선(hisns1004)

기사승인 2021.04.07  10:58:02

공유
default_news_ad2

- 오는 31일(수) 오후 5시 라이브 GRIP서 론칭 방송, 구매 고객 중 추첨 통해 백세로 가죽인솔 증정

 

▲ (좌로부터) 이우규 단장, 김태승 대표, 김청 마술사

 

디퓨저는 향이 나는 베이스에 스틱을 꽂아 그 공간에 향이 퍼지게 하는 방향제다. 향수의 발원지로 알려져 있는 고대 이집트 룩소스 지역에는 역사상 위대한 군주로 존경 받는 파라오 람세스 2세를 조각한 석상과 여러 신전들이 남아 있으며 신전 벽면 곳곳에는 지금도 이집트 문자로 천연향료의 각종 제조법과 사용법이 기록돼 고급 자료로 연구되고 있다고 한다.

 

그중 람세스 2세를 성공으로 이끈 현명한 여인 네페르-타리 신전에는 보다 세심한 기록이 있기에 이를 모티브로 벨기에산 천연향료를 사용, 태고의 신비로운 향기와 기능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현한 자연유래 에센스 Nefer와 Tari향을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조향하는데 성공해 프레미엄 퍼퓸 브랜드인 ‘에스네페르타리(S'Nefer-Tari Flaver Diffuser)’ 제품에 소중히 담았다.

 

에스네페르타리는 식품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천연 추출 향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한정된 공간에서도 긴 시간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전통 추출방식을 통해 꽃잎과 풀잎, 과일에서 고유의 향기를 얻어 고급제품으로 준비했다.

 

판매원인 한국다문화복지협회(단장 이우규)는 “자연유래성분으로 식향을 만드는데 어려움이 많았지만 차별화된 명품방향제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대한민국 쇼핑호스트 1호로 한국 기네스에 인증된 김태승 대표와 기네스 인증마술사 김청 교수가 봄날의 향기를 가득담은 프리미엄 에센스 디퓨저의 홍보대사로 나섰다.

 

이에 김태승 대표는 “많은 디퓨저 브랜드 중에서도 에스네페르타리는 벨기에산 천연향료를 사용해 신비롭고 오묘한 향이 독특하며 향은 물론 향기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명품방향제 입니다”라며 자부심을 내비쳤다.

 

오는 31일(수) 오후 5시 라이브로 GRIP에서 론칭 방송을 준비하고 있고 방송에서는 깜짝 마술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GRIP 방송 이후 백세로TV(대표 김태승)와 아시아로TV(대표 포이정), 라이브투데이TV 쇼핑(대표 백홍석)에서도 방송을 준비하고 있으며 NC백화점 야탑점은 오는 4월 21일, NC 백화점 강남점은 5월 13일 입점 행사를 한다.

 

31일(수) 오후 5시 LIVE GRIP에서는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세로 가죽인솔(발명특허제품)을 제공한다.

 

문의는 네이버에서 에스네페르타리와 백세로TV로 하면 된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