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장수돌침대, 지점별 사은행사 실시

차은정

기사승인 2021.03.05  09:59:49

공유
default_news_ad2

건강한 숙면 문화를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가구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지점별 사은행사를 진행중이다. 장수돌침대 사은행사 진행 지점은 목포점, 수원광교점, 부천점, 광양점, 안산 본오점, 서인천점, 롯데백화점 관악점, 대구 동구점, 대전점, 구로점, 울산 북구점 총 11개 지점으로 봄맞이 특별 할인행사와 오픈기념 행사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고로 할인 제품은 매장별로 상이하니 해당 매장 확인이 필요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건강과 면역력 개선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장수돌침대를 찾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으면서 이에 신규매장이 늘어나고 있다. 안산, 목포, 원주 등 각 지역에서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운 지역 매장으로 방문할 수 있어 관심이 이어지는 추세다.

대통령 표창을 3회 수상하며 국가에서 인정받은 브랜드인 장수돌침대는 특허 받은 ‘히팅 플로어 공법’으로 제작된 건강침대이다. 전통온돌의 원리를 그대로 적용한 이 공법은 특수카본히팅패널과 천연석 사이에 일정공간을 형성하는 에어캡층을 시공하여 천연석을 높이 띄워 고정시키므로 발열패널에 전달되는 천연석과 사용자의 하중을 현저히 낮추어 돌침대 수명에 가장 중요한 발열시스템을 보호한다.

체온유지를 통한 면역력 강화로 익히 입소문이 자자한 장수돌침대는 1992년 설립, 우리나라의 전통 온돌문화와 첨단 과학을 접목해 새로운 건강 침대 시장을 연 브랜드이다. 단순히 편안한 잠자리가 아닌, 숙면을 취하는 동안 원적외선 방사를 통한 온열 시스템으로 신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건강침대를 만들어 왔으며, 전통 온돌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두고 미국, 중국, 일본, 캐나다, 폴란드 등 13개국에 수출하여 글로벌 세계화에도 힘쓰고 있다.

(주)장수산업은 돌침대 업계 최다인 100만 고객 유치와 시장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100만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돌침대와 소파가 결합된 장수돌소파를 지난 2019년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건강한 수면 문화와 건강한 거실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건강가구 전문 기업이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지점 사은행사 뿐만 아니라 시즌별 이벤트, 렌탈 프로모션, 장수라이프 교원 제휴 할인,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 확대와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다양한 연령 고객층 확보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중이다. 다양한 프로모션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및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