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필승챌린지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힘내라 많이 보내주세요!”

김진선(hisns1004)

기사승인 2021.01.26  13:56:57

공유
default_news_ad2

- 라이브투데이TV ‘필승 챌린지’, ‘장혜란의 희망을 품다’ 주인공 장혜란 기자와 함께

 

라이브투데이TV ‘필승 챌린지’는 코로나19를 겪고 있는 우리 국민 아니 전 세계인의 외침이며 바람이기도 하다.

 

이번 필승챌린지에는 라이브투데이TV에서 ‘장혜란의 희망을 품다’를 진행하는 장혜란 기자로 이 프로는 소상공인, 예술인, 스포츠인, 중소기업 대표는 물론 인생 가운데 숱한 어려움을 겪어내고 승리를 안게 된 주인공들을 모셔 희망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프로이다.

 

이번 챌린지에서 장혜란 기자는 “여러분들이 라이브투데이TV에서 필승 챌린지를 진행하는 데 많은 관심 갖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기쁨을 전하며 “2002년 월드컵 때 우리 12번째 태극전사 누구인지 기억하시나요? 바로 우리 국민 모두였습니다. 2002년에 월드컵 4강 신화를 재현하고자 저희가 필승챌린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의 힘들어 하는 지인들에게도 힘내라고 보내 주면 큰 힘이 될겁니다”라고 용기를 북돋았다.

 

라이브투데이TV에서 소개된 ‘장혜란의 희망을 품다’에서는 그동안 황필수 심리상담사, 지앤씨상사 백홍석 대표, 가수 순희김, 머슬매니아 챔피언쉽 우승자 모델 윤일우, 이혜준 시인, 한성호 국장, 압구정 로데오 발전위원회 황영각 사무국장 등 많은 출연진들의 사연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위기의 상황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기업인들의 성장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이 프로를 맡을 장혜란 기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지역 경제를 살리는 취지로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성공하게 된 기업인들의 스토리들을 통해 많은 이들이 용기를 내고 다시 일어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또한 “유엔가방은 국내기업인 ‘DK ARMOR’라는 기업이 유엔에 방호복 납품 성공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가방으로 필승챌린지를 위해 기꺼이 가방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라이브투데이TVFMF 통해 중소기업 여러분들의 좋은 제품을 많이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방송 보시고 큰 희망을 얻으시기 바랍니다”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