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현대 노스트라다무스 심슨 만화를 보면 2028년에 트럼프 대통령의 딸 이방카가 대통령

암호화폐 가치투자가(homeosta)

기사승인 2021.01.20  22:50:34

공유
default_news_ad2

심슨은 전시안처럼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심슨이 예측한 것은 무수히 많은데 2016년 트럼프 당선, The Simpsons 1997년에 뉴욕 911사태를 예언, 21세기 fox를 디즈니가 인수함을 예측했다.

그런데 트럼프 대통령이 중임제로 8년을 하지 못하고 4년만 할 것이 등장하는 내용이 있었다.

 

물론 트럼프 대통령이 물러난 뒤에 여성 추정[카멀라 해리스, 바이든 여성 부통령] 대통령이 국가 경제가 파탄난 내용을 점검하는 내용이 있다.

최근에 심슨 만화를 보면 2020년 1월 20일을 둠스데이로 보고 심슨이 총을 들고 FEMA 로봇을 올라탄 자와 폐허속에서 싸우는 내용이 있다.

또한 나무집과 기근, 전쟁, 전염병의 내용이 등장하는데 성경 신약 요한계시록에서 나오는 재앙의 내용과 매우 일치한다.

 

결국 전염병은 코비드19로 이루어졌으니 전쟁과 기근만 남았는데 결국 기근의 경제파탄과 식량난을 통해서 전체주의 국가가 탄생하고 전쟁이 일어날 것이다.

생물학적인 무기인 페스트 이후에 유럽 인구가 감소해 가톨릭 신권 통치 중세 시대를 끝내었는데 코비드19이후에 개신교는 꼬리표와 가짜 코로나 방역등 여론몰이로 사라지게 되며 종교 통합이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즉 스페인독감이 1차세계대전을 끝냈고 베르사이유 조약 이후 히틀러가 경제 공황을 바탕으로 독재 시작, 전체주의 국가로 팽창을 시도했다가 2차세계대전 발발, 즉 경제불황으로 국민들이 못살겠다고 들고 일어나게 되며 지도자들은 눈을 돌리기 위해 전쟁을 획책해 중동쪽에서 3차세계대전이 발생할 듯하다.

 

트럼프는 심슨 만화에 4년만 하기로 약속 되어 있다. 달력을 봐도 딱 트럼프 임기가 나타나 있다.

 

트럼프 지지자인 우파들은 트럼프가 행정명령등을 통해서 트럼프가 대통령 취임식때 반전을 노릴 것이라고 하지만 내 생각은 다르다.

트럼프는 퇴진을 해야 하며 권토중래로 재기를 노려야 한다. 왜냐하면 만약 트럼프가 다시 선동을 시작하는 순간 그는 내전을 일으킨 국가반역자로 낙인이 찍히기 때문이다.

 

다행히 심슨 만화를 보면 2028년에 트럼프 대통령의 딸 이방카가 대통령이 되는 내용이 나온다. 한국에서도 박정희 전 대통령의 향수를 이용해 박근혜 전 대통령이 당선되었듯이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서 대 역전극이 펼쳐지며 미래에 비리가 많은 친중국, *아성애자 약쟁이 아비 바이든을 감옥에 가두는 일을 할 것이다.

default_nd_ad5
1
0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