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라이브투데이TV 김태승의 ‘말하지 말고 소통하라’, 「모바일 영토」 포이정 저자와 함께

김진선(hisns1004)

기사승인 2021.01.18  12:03:18

공유
default_news_ad2

- 18일(월) 오후 5시~6시, 시청자 중 3명 추첨 저자 친필 사인 저서 증정

▲ (좌) 김태승 강사, (우) 포이정 저자

 

 

유튜브 라이브투데이TV에서는 18일(월) 오후 5시~6시 대한민국 1호 쇼핑호스트이며 스피치 강사인 김태승의 ‘말하지 말고 소통하라’에 ‘스피치는 표현이며 소통이다’라는 주제로 「모바일 영토」 포이정 저자와 함께 한다.

 

또한 이 시간 라이브투데이TV 시청자 중 끝까지 시청하고 댓글을 달아준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포이정 작가의 친필 서명을 담은 「모바일 영토」 책을 3명에게 제공한다.

 

「모바일 영토」는 모바일 분야 아시아 최고 전문가 데이비드 정과 포이 정이 만나 모바일 신세계를 소개하는 저서로 ‘디지털 영토, 혁신으로 경영하라, 이제 모든 길은 모바일로 통한다!’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과 모바일 세계는 더욱 급진전을 거듭하고 있다. 따라서 지금은 디지털 모바일 시대로 세상에 알릴 것이 참 많다. 무엇보다 모바일 영역의 좋은 땅을 알려야 하는데 모바일 안의 좋은 땅은 플랫폼 운영자에게 좋은 땅이 되기 때문이다.

 

세계 젊은이들의 우상이 된 중국의 마윈도 “10년 후 당신이 갖고 있어야 할 것은 핸드폰 하나뿐일 것이다. 여권, 지갑, 신분증, 신용카드도 필요 없을 것이다. 이것이 10년 안에 일어날 것으로 확신한다. 기회를 잡아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지금 당장 모바일에 친숙해 지는 것이다”라며 모바일 시대를 예고했다.

 

이에 김태승 강사도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그러하겠지만 특히 대한민국은 온라인과 스마트폰의 급격한 보급 발달로 모바일과 디지털 세계에 기회와 도전이 활짝 열렸다”고 확신했다. 그런 이유로 김태승 강사는 대한민국 최초로 모바일쇼핑호스트 아카데미를 열고 국민성우 배한성씨와 히트상품제조기 최재용 교수와 대국민 모바일쇼핑호스트 오디션을 진행 중이며 테헤란로 대학교에도 모바일쇼핑호스트되어볼과를 개설해 3월 개강한다.

 

이 시장을 인식하고 모바일 영토 확장에 만반의 준비를 한 저자를 소개하자면 저자 포이(정운성)와 데이비드(정운용)는 중국과 일본에서 각각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포이정은 모바일 영토의 영주가 되기 위해 다음 3가지를 제안했다. 즉 첫째 플랫폼을 구독하라, 둘째 DAY 플랫폼을 제작하라, 셋째 플랫폼 운영자가 되어 끊임없이 DB를 얻어라라고 제안했다.

 

저자 포이정 대표는 홍익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한 시각디자인 박사로 코로나 블루시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미리 준비한 글로컬(국제 GLOBAL과 현지 LOCAL의 합성어로 지역 특성을 살린 세계화를 의미) 브랜딩 전문가로 SNS 브랜드 전략가이기도 하다.

 

또한 1987년 LUCKY(LS화학/LG 건강의 전신) 디자인 연구소에 입사하면서 중국의 광활한 오프라인 땅을 본격적으로 밟기 시작했다. 2002년 말부터 1년에 1,000개가 넘는 화장품 백화점 MD를 개편하면서 한국의 30배가 넘는 광활한 땅의 위력을 실감했다.

 

김태승 강사와의 인연은 LG홈쇼핑 공채 1기 쇼핑호스트로 LG GROUP FAMILY라는 두터운 인연으로 시작됐다. 포이정 대표는 (주)아시아로의 대표로서 글로벌 브랜딩 전문가로, 대한민국 쇼핑호스트 1호인 김태승 강사는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로 두 사람의 행보가 주목된다. 포이정 대표는 중국의 바이두백과사전에도 등재 되어있다.

 

「모바일 영토」는 모바일 분야 아시아 최고 전문가 포이정 대표와 막내 동생 데이비드 정 대표가 독자들을 신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따라서 모바일이나 모바일 플랫폼에 관심이 있다면 유튜브에서 라이브투데이TV 채널로 시청할 수 있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