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유튜브 라이브투데이TV ‘요즘 어떻게 지내십니까?’, (주)사랑과 평화 채점식 회장과 함께

김진선(hisns1004)

기사승인 2021.01.04  00:40:29

공유
default_news_ad2

- ‘유황보리새싹 715, 솔트크린수’로 건강과 기부문화에 앞장 서

 

지난 1일 새해 첫 날 오후 5시~6시 유튜브 라이브 투데이TV 파란만장 인생 파이낸스투데이 MC김이 찾아가는 ‘요즘 어떻게 지내십니까?’에서는 (주)사랑과 평화 채점식 회장을 만나 요즘의 활동사항과 새해 소망을 들어봤다.

 

(주)사랑과 평화의 기업이념은 사람을 사랑하고 인류 평화를 추구함에 있다. 특별한 에너지 환원수기 헬스127을 만들어 농업용수나 빌딩에 하나만 놓으면 전체가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정수기로 ‘물 바꾸미’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환원수로 보리 새싹을 키워 ‘유황보리새싹 715’ 제품을 만들어 보급하고 있다.

 

채점식 회장의 소금에 대한 열정은 3권의 소금에 관한 책을 집필케 했으며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마스크나 손에 뿌릴 수 있는 완전 무공해 나노 ‘솔트 크린수’를 출시해 보급하고 있다.

 

솔트 크린수는 화공약품이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고 소금을 완전히 정수하고 우리 몸에 흐르는 전위(0.06mA)량과 같은 에너지를 방사해 만든 제품으로 면역력을 환원시키는 기능을 갖는다. 따라서 솔트크린수는 소금을 용해해 무공해 상태로 제조한 것으로 마스크 및 피부소독용으로 탄생된 제품이다.

 

마스크 사용 시 악취가 생길 때 마스크 안쪽에 2-3회 정도 분무해 주면 강한 탈취력으로 역한 냄새가 사라지고 시원하고 청량감을 더해주는 효과를 갖고 있어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 꼭 필요한 제품이다. 또한 입 냄새 제거, 피부발진, 가려움증 등에도 뿌려주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유황보리새싹 715는 환원수기로 정수된 물로 수경 재배한 제품으로 물에 유황을 나노화 시켜 재배한 제품으로 유황성분이 상당량 들어있다. 유황은 좋으나 직접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닭이나 돼지 등 1차 숙주를 통해 먹을 수밖에 없다.

 

어린새싹의 약리효과는 농업진흥청에서도 15cm 이내 보리새싹의 효과가 가장 뚜렷하다고 발표한 것으로 새싹의 잎만으로는 30%의 효과만 기대할 수 있으나 이 제품은 뿌리까지 통째로 말려서 분말 화 한 것으로 50g을 분말하기 위해서는 500g이 필요하다.

 

유황보리새싹 715에서 715의 의미는 ‘7일을 길러 15cm 이내로 길렀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물, 요구르트, 우유 등에 한 스푼 정도 타면 향도 구수하고 달콤해 먹기에도 좋다. 소화에도 좋고 장 청소가 잘 돼 숙변제거에 좋으며 피부미용과 면역력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커피에 섞어 먹으면 커피 맛을 고급화 시켜준다.

 

보리새싹에는 사포나린, 폴리코사놀, 미네랄 12종, 필수아미노산 8종, 비타민 8종, 아미노산 10종, 식이섬유, GABA, 클로로필, 루테올린, 폴리페놀 등 좋은 성분이 있어 관절, 소화기능개선, 피부미용, 면역력 등에 좋다.

 

(주)사랑과 평화는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전에는 소금을 연구해서 발표하고 발명특허도 얻어 중금속을 제거하는 일을 해왔다. ‘솔트에어마스크’도 생산해 10여 차례 장애인학교, 가평군청, 영화인협회 등 소외되고 어려운 계층에 3,000장 씩 기부를 했으며 기부는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건강과 관련된 위생예방제품과 건강기능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솔트 크린수는 뿌리는 소금으로 소독수로 만든 것이지만 식용으로 클린수가 출시되면 김치, 찌개 등 음식의 간을 맞추는데 사용할 수 있어 각종 요리에도 활용도가 높아질 것이다.

 

채점식 회장은 “기부를 하는 순간 모든 포상을 다 받습니다. 과학적인 용어를 동원하기 전에 기부를 하는 순간 기쁨은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기부에 대한 소중함을 전하며 “기업의 이념처럼 바로 가까이 있는 사람 이웃부터 사랑하는 것이 자신에게 잘 하는 것입니다”라며 새해 소망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50명에게 2병씩, 새싹보리 제품도 10명에게 1세트씩 선물로 주어졌다.

default_nd_ad5
0
0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20 BUGS를 드려요.
(All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are rewarded with 20 BUGS )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d_ad3
i love this posting
로그인

최신 포스팅

default_news_ad5

박스오피스

인기 포스팅 : 댓글 20 BUGS

    default_side_ad2

    신간도서

    신간도서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쇼핑키워드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